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뮤지컬 <에비타>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by 이낭만 2023. 6. 24.

뮤지컬 에비타

 

 

<에비타 정보>

" 에비타'는 아르헨티나의 상징적이고 논란이 많은 영부인 에바 페론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다룬 마녀이고 극적인 뮤지컬 코미디입니다. 20세기 중반의 아르헨티나를 배경으로 한 이 뮤지컬은 에바가 가난에서 벗어나 그레이 정치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탐구합니다.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음악과 팀 라이스의 가사로, "Evita"는 라틴, 팝, 그리고 클래식의 영향을 혼합한 중요한 악보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 음악은 에바의 등정의 장엄함과 그녀의 특정한 투쟁의 가슴 아픈 순간들을 모두 착륙시키면서 이야기의 감정적인 영향을 강화합니다. 에비타의 등장인물들은 아르헨티나의 복잡한 정치 지형을 반영하여 풍부하게 개발되었습니다. 에바 페론은 매력, 아름다움, 지성을 사용하여 그레이족을 호소하고 노동자 계층의 권리를 지지하는 유혹적이고 야심찬 여성으로 묘사됩니다. 그녀의 남편 후안 페론은 군 장교에서 정치인으로 변신하여 아르헨티나의 대통령이 되고 에바의 정치 여행에 중요한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인물은 쇼의 해설자 역할을 하고 사람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체입니다. 체는 에바의 행동과 권력의 부상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제공하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로부터 받는 숭배에 부정을 제공합니다. 뮤지컬 내내, 우리는 젊고 야심찬 여배우에서 중요한 정치적 인물로 변신하는 에바의 모습을 목격합니다. 이 이야기는 논란이 많은 그녀의 명성 상승, 후안 페론과의 결혼, 그리고 그레이족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그녀의 인도주의적인 땀을 탐구합니다. 그 이야기는 또한 평과 재논술뿐만 아니라 에바에 대한 대중의 숭배를 파고듭니다 그녀는 상류층과 정치적 반대자들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 에비타"는 권력, 야망, 사회 정의, 그리고 명성과 대중 인식의 복잡한 본질을 탐구합니다. 그것은 에바의 삶의 높고 낮음, 변함없는 결심, 그리고 그녀의 가식을 성취하기 위해 그녀가 한 제안들을 조명합니다. 이 뮤지컬 코미디의 무대와 세트 디자인은 종종 문학, 상징성, 그리고 연극성의 기초를 결합한 인상적인 삽화를 특징으로 합니다. 의상은 화려하고 그 시대의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는 반면, 안무는 공연에 에너지와 강렬함을 더해줍니다. "Evita"는 1978년 초연 이후 비평가들의 찬사와 여러 번의 상을 받았으며,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캐스트 레코딩에 대한 토니상과 그래미상을 포함한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이 뮤지컬의 지속적인 인기는 그것의 강력한 스토리텔링, 기억에 남는 음악, 그리고 그것이 탐구하는 시대를 초월한 주제 덕분입니다. 전반적으로, "Evita"는 아르헨티나 정치와 역사에 지속적인 영향을 남기며, 한 여성이 가난에서 권력으로 가는 여정에 대한 매혹적이고 감정적인 탐험을 제공합니다.

 

<에비타 줄거리>

아르헨티나의 영향력 있는 영부인이 되기 위해 일어서는 초라한 배경의 젊은 여성 에바 페론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뮤지컬은 에바의 카리스마적인 성격과 정치적 야망을 담아내며 지방에서의 초기 삶에서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의 유성적인 출세까지의 여정을 따라갑니다. 이 이야기는 여배우가 되려는 꿈을 가진 작은 마을 소녀인 젊은 에바 두아르테로 시작합니다. 그녀는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이사를 가서 다양한 도전과 좌절에 직면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결심과 야망은 그녀가 연예계에서 인맥을 쌓고 라디오와 영화 배우로서 명성을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에바의 인생은 그녀의 아름다움과 카리스마에 사로잡힌 군 장교 후안 페론 대령을 만나면서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합니다. 그들은 사랑에 빠지고, 그들의 관계는 공유된 정치적 열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파트너십으로 빠르게 발전합니다. 후안 페론이 아르헨티나의 대통령이 되고, 에바는 사람들에게 "에비타"라고 다정하게 알려진 영부인으로서의 그녀의 역할을 받아들입니다. 영부인으로서 에비타는 노동자 계급과 가난한 사람들의 권리를 옹호하며 사회 정의와 평등의 강력한 옹호자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과 지원을 제공하는 에바 페론 재단을 설립합니다. 에비타의 열정적인 연설과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는 아르헨티나 사람들로부터 그녀의 존경과 충성심을 얻습니다. 하지만, 에비타의 권력 상승과 그녀의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방법들은 상류층과 정치적 반대자들로부터 비판을 받습니다. 이 뮤지컬은 그녀를 구세주로 보는 그녀의 지지자들과 그녀의 동기와 국가에 미치는 영향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 사이의 긴장을 탐구합니다. 에비타의 건강이 암으로 악화되면서 이야기는 감정적으로 변합니다. 그녀의 병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을 한계까지 밀어붙이며 계속해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 뮤지컬은 그녀가 33세의 나이로 요절했을 때 발생하는 대중의 애도와 슬픔의 분출을 묘사합니다. "Evita"는 비선형 서사를 특징으로 하며, 체 게바라의 성격은 냉소적이고 비판적인 관찰자 역할을 합니다. 체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에비타의 행동에 대한 논평을 제공하며, 그녀가 받는 숭배와 대조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작곡하고 팀 라이스가 작사한 이 뮤지컬의 악보에는 "아르헨티나를 위해 울지 마", "부에노스 아이레스", "또 다른 홀의 여행 가방"과 같은 기억에 남는 노래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음악은 에비타의 부상의 웅장함과 그녀의 개인적인 투쟁의 친밀한 순간들을 포착하면서 이야기의 감정적인 영향을 강화합니다. "Evita"는 권력, 명성, 그리고 정치적 리더십의 복잡성에 대한 강력한 탐구입니다. 아르헨티나 역사에 지울 수 없는 족적을 남긴 한 여성의 삶과 유산을 파헤치며 숭배와 논란의 상징이 되고 있습니다.

 

<등장인물>

에바 페론(에비타): 에바 페론은 이 뮤지컬의 중심 인물이자 중심 인물입니다. 그녀는 아르헨티나의 영향력 있는 영부인이 되기 위해 일어서는 초라한 배경에서 젊고 야심찬 여성으로 시작합니다. Eva는 카리스마가 있고, 결단력이 있으며, 노동자 계층의 삶을 개선하려는 그녀의 열망에 의해 추진됩니다. 그녀는 연설과 자선 활동으로 아르헨티나 사람들을 사로잡지만, 비판과 논란에도 직면합니다. 후안 페론 대령: 후안 페론은 아르헨티나의 대통령이 되는 군인입니다. 그는 에바와 사랑에 빠지고 그녀와 결혼하여 두 사람의 정치적 야망을 모두 추진하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형성합니다. 페론은 에바의 노력을 지지하면서도 권력을 추구하는 실용적인 복잡한 인물로 묘사됩니다. 체: 체는 이 쇼의 해설자와 해설자 역할을 하는 가상의 캐릭터입니다. 그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에바의 권력 상승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체는 회의론자 역할을 하며 에바가 받는 숭배와 그녀의 동기와 행동에 대한 더 회의적인 시각을 대조합니다. 마갈디: 마갈디는 이야기 초반에 에바와 짧은 로맨틱한 만남을 가진 탱고 가수입니다. 그는 그녀를 연예계에 소개하고 명성과 영향력을 향한 여정의 디딤돌 역할을 합니다. 페론의 정부: 페론의 정부는 정치 엘리트들을 둘러싼 부정과 스캔들을 상징하는 작은 인물입니다. 그녀는 페론의 아내로서의 에바의 더 두드러지고 강력한 역할과 대조적인 역할을 합니다. 앙상블: 이 앙상블은 공무원, 군 장교, 노동자, 그리고 아르헨티나 사람들을 포함하여 에바의 세계에 사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대표합니다. 그들은 그 시대의 다양한 사회와 정치적 풍경을 묘사하면서 활기찬 배경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캐릭터들은 상호 작용과 관계와 함께 "에비타"의 이야기에 깊이와 복잡성을 가져옵니다 각각의 등장인물들은 아르헨티나 사회와 정치의 다른 측면들을 대표하며, 힘, 야망, 그리고 뮤지컬에서 탐구된 명성의 복잡성에 대한 주제에 기여합니다.